내장 지방을 태워 뱃살 빼는 식습관 6가지

 체중 조절은 모두의 관심사입니다. 그 중 뱃살을 줄이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식습관 조절부터 간식 조절까지 많은 것이 기다리는 일입니다. 나쁜 습관을 과감하게 고쳐 좋은 습관을 만드는 것이 뱃살 빼는 식습관 만드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내장 지방 줄여 뱃살 빼는 식습관 빠른 결과를 만들기는 어렵습니다. 느리지만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섭취 칼로리를 줄이면서 기초 대사량 늘리는 신진 대사를 만드는 것이 핵심입니다.  뱃살을 빼고 노화를 느리게 만드는 내장 지방 줄이는 6가지 식습관 입니다.    1. 매일 야채 섭취 내장 지방은 복부 깊숙한 곳에 있으며 대사 증후군, 심혈관 질환, 특정 암 등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이런 복부에 쌓인 내장 지방을 줄여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야채를 매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중 잎이 무성한 야채들을 매일 먹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잎이 무성한 야채는 슈퍼푸드 입니다.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 한 컵은 약 10~15cal이지만 그 안에 비타민K, 마그네슘, 엽산, 칼슘, 비타민C, 섬유질 등 우리 몸에 필요하고 다이어트에 필요하며 내장 지방을 태우는데 필요한 영양소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2. 커피 섭취 커피에 들어있는 카페인은 신진대사를 증진 시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에스프레소 커피를 마시고 심장 박동 수가 올라가는 것을 느낀 것은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몸에 에너지가 생성되었다는 뜻입니다. 한 연구에서는 카페인과 운동의 결합이 지방 연소 증가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입증했습니다.   3. 녹차 섭취 커피가 부담스러운 사람이라면 녹차를 추천합니다. 녹차에 들어있는 카테킨 은 휴식 하는 순간에도 칼로리를 소모에 도움을 줍니다. 활동적인 시간에는 커피를 그리고 비 활동적인 휴식 시간에는 녹차를 마시면 복부 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

약 먹어도 사라지지 않는 두통 이유

 두통은 누구나 매우 흔히 볼 수 있는 증상입니다. 전 세계 인구의 90% 이상이 경험하고 있으며 그 원인 또한 수천 가지라고 합니다. 두통이 생기면 관련 약을 먹게 되는데 약 먹어도 사라지지 않는 두통 경험 다 있으실 것입니다,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두통의 다양한 원인

두통의 원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스트레스, 긴장, 신경성의 것들이 원인이 되며 이런 원인의 두통의 경우 두통약을 통해 어느 정도 그 통증이나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두통약으로도 통증이나 증상이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면 특정 질환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두통


 


약 먹어도 사라지지 않는 두통 원인 3가지

1. 목이 원인인 두통

경추성 두통이라 불리는 두통으로 특별한 이유가 없이 두통과 목 주변 통증이 함께 발생하는 경우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목 디스크가 원인으로 목의 경추 주변 근육의 긴장, 통증 등이 두통을 발생 시킵니다.

따라서 두통약이 아닌 목 디스크 치료를 통해 두통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주기적은 스트레칭 및 목 운동이 도움이 됩니다.

 

 

 

2. 눈이 원인인 경우

눈의 높은 안압으로 발생하는 녹내장 두통이 있습니다. 높은 안압으로 시신경이 손상되는 녹내장의 대표적인 증상이 바로 두통입니다.

어두운 곳에서 통증이 더 심해지고 시력 저하가 나타나며 속이 메스꺼워 구역질을 하기도 합니다. 편두통과 비슷한 증상이지만 일반적인 두통약이 효과가 없거나 이러한 증상과 유사한 증상을 보일 경우 꼭 진찰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3. 코가 원인인 경우

부비동 두통은 코 속의 염증이 두통을 일으키는 경우입니다. 코 속 빈 공간인 부비동에 발생한 염증으로 통증이 발생하며 우리는 이것을 축농증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통증이 이마에서 코 그리고 눈으로 퍼지며 머리가 무겁고 답답한 느낌이 드는 특징이 있습니다.

환절기에 그 증상이 심해지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이 시기 감기에 특히 주의하며 비강 세척을 통해 증상을 충분히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의외의 두통 원인 5가

 

 

약 먹어도 사라지지 않는 두통 원인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이것이 모든 두통의 원인은 아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통에 너무 민감하게 약으로 대응하기보다 이런 다양한 원인을 이해하고 다르게 접근하면 오히려 두통을 더 정확하고 빠르게 다스릴 수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음.